- 생성형 AI, 2024년 AI 하이프 사이클 정점 유지, 기업 생산성 22.6% 향상 기대
- 기업 확장 전략, '크롤-워크-런' 방식으로 AI 도입 및 운영 최적화
- RAG 아키텍처, 데이터 보호 및 환각 문제 해결 위한 신뢰성 확보 전략
- AI 팀 구성, 데이터 과학자, AI 엔지니어 협업으로 효과적 구축 필요
- AI 거버넌스, 신뢰성과 투명성 확보 위한 기업 내 리터러시 및 지침 강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7 15:03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