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 방콕은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강요받는 듯한 느낌이 없으면서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바로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7학년에 입학할 때 에어컨을 구입하면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보장된다."라는 독특한 판매 메시지를 생각해낸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옐 방콕은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강요받는 듯한 느낌이 없으면서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바로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7학년에 입학할 때 에어컨을 구입하면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보장된다."라는 독특한 판매 메시지를 생각해낸 것.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