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