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