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의 문화적, 정치적 영향력은 커지고 있지만 팟캐스트 광고 지출의 성장은 여전히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팟캐스트 미디어가 비디오 붐을 주목하다(Podcast media sets sights on video boom)>에 따르면, 퍼블리셔와 플랫폼은 오디오를 넘어 크리에이터와 비디오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두고 이를 해결하려고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의 문화적, 정치적 영향력은 커지고 있지만 팟캐스트 광고 지출의 성장은 여전히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팟캐스트 미디어가 비디오 붐을 주목하다(Podcast media sets sights on video boom)>에 따르면, 퍼블리셔와 플랫폼은 오디오를 넘어 크리에이터와 비디오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두고 이를 해결하려고 한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