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