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는 이번 주말에 자동차를 소재로 한 놀라운 반전을 담은 광고로 처음으로 슈퍼볼에 참여한다.
뉴욕에 있는 광고회사 닉앤프랭크(nice&frank)가 제작하고 랜스 아코드가 연출한 이 광고에는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 캐릭터들이 하겐다즈 쉐보레 쉐빌 차량을 타고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