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무료 웨비나) 옥외광고, 감이 아닌 데이터로 진행하는 법 -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전략 방법론

2025.06.25 17:41

DOOH애드타입

조회수 20

댓글 0


옥외광고, 감이 아닌 

데이터로 진행하는 법

: 인지 과학부터 ROI 측정까지 -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전략


현장에서 마주한 마케터들의 공통된 고민은 일관되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

"경쟁 심화·쿠키리스·알고리즘 중복으로 CPA, ROAS에서 더 이상 효과를 내기 어려워요"


IMC 전략에서 옥외광고의 데이터 부재

"통합 마케팅을 설계할 때 옥외광고만 근거 데이터가 없어 내/외부 설득이 안 돼요"


데이터 기반 타겟 마케팅의 어려움

"우리 고객이 어디에 있고, 어떤 동선과 TPO 맞춰 이동하는지 알 수 없어요"


옥외광고 성과 측정의 어려움

"광고를 집행해도 어떻게 성과를 측정하고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해답은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에 있습니다. 


더 이상 감이 아닌 데이터로, 
효과적인 옥외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방법론을 소개합니다.   


  • Section 1 - 퍼포먼스 만능론의 위기, 브랜드 마케팅과 옥외광고의 효과는?
  • Section 2 - 데이터 기반 매체 전략 수립 프레임워크
  • Section 3 - ROI를 증명할 수 있는 옥외광고 성과측정 방법론
  • Section 4 - 국내, 해외 사례 기반 옥외광고 캠페인 Case Study


연사

양승만 (애드타입 CSO)

버거킹, 바닐라코, 메디힐 오프라인 매체 전략 파트너

이노션, 이노레드의 옥외 마케팅 전략 파트너


前 네이버 브랜드런처/브랜드부스터 총괄

前 언더독스 신사업본부장

前 IT 스타트업 창업 및 Exit 경험


행사 개요

- 일정 : 2025년 7월 8일 화요일, 15:00-16:00

- 장소 : 온라인 

- 문의 : support@adtype.work

- 신청 : https://adtype.work/webinar

* 참가 신청 후 별도 메일을 통해 참가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 모든 참가자에게 웨비나 종료 후, 강의 자료를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 웨비나 종료 후 만족도 조사 참여자 중 1명에게 [브랜드/제품 서베이]를 제공합니다.


웨비나 신청하기(Click)



웨비나 신청하기(Click)

애드타입웨비나옥외광고데이터분석브랜드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OOH애드타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DOOH애드타입

17:41201

AIMS

06.20771

o로켓툴즈o

06.201151

이사대학

06.19631

팀맥소노미

06.191260

TasOn

06.181711

퍼즐코퍼레이션

06.091542

마케팅인거니

06.051372

세금헌터

06.05891

인터브랜드

05.297714

토스페이먼츠A

05.265051

o로켓툴즈o

05.226460

산기연세미나

05.214630

미디어도넛코리아

05.146341

러블리쥬

05.146520

토스페이

05.126441

지디넷코리아

05.126571

김매니저

04.288262

김매니저

04.258333

토스페이먼츠A

04.211,0941

아이투맥스

04.179742

o로켓툴즈o

04.151,0533

NHNCloud

04.081,6163

알파앱스

03.251,7253

o로켓툴즈o

03.251,5293

GLOCAL

03.241,7544

토스페이

03.201,6551

미래의창출판사

03.171,5460

inge0691

03.131,7950

KITANET

03.131,82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