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는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을 기념하는 새로운 마스터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150년 전통을 살린 맛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다.
와이든 + 케네디 런던과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트리거 더 테이스트(Trigger the Taste)'는 하인즈가 훌륭한 맛의 대명사라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인사이트를 활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인즈는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을 기념하는 새로운 마스터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150년 전통을 살린 맛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다.
와이든 + 케네디 런던과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트리거 더 테이스트(Trigger the Taste)'는 하인즈가 훌륭한 맛의 대명사라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인사이트를 활용한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