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FFG, 노티드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등록하며 프랜차이즈 착수 준비 완료
2. 직영점 45개 운영 중, 신중한 가맹점 선별로 전국 확장 계획
3. 감성적 마케팅과 협업으로 M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4. 매출 급성장(676억 원)에도 적자(-72억 원) 기록, 수익성 개선 필요
5. 다운타우너 지분 매각 등으로 자원 확보, 안정적 확장 전략 기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24 14:19
좋아요 0
조회수 352
댓글 0
1. GFFG, 노티드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등록하며 프랜차이즈 착수 준비 완료
2. 직영점 45개 운영 중, 신중한 가맹점 선별로 전국 확장 계획
3. 감성적 마케팅과 협업으로 MZ세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4. 매출 급성장(676억 원)에도 적자(-72억 원) 기록, 수익성 개선 필요
5. 다운타우너 지분 매각 등으로 자원 확보, 안정적 확장 전략 기대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