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