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산타에게 말 걸기'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Ocean Outdoor)의 몰입형 딥스크린®(DeepScreen®)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산타에게 말 걸기'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Ocean Outdoor)의 몰입형 딥스크린®(DeepScreen®)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