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