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