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