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모두 최근 2년 간 사용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침체된 경기 속 배달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증가되는 가운데 햄버거 프랜차이즈 자사앱이 강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모두 최근 2년 간 사용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침체된 경기 속 배달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증가되는 가운데 햄버거 프랜차이즈 자사앱이 강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