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도브의 리얼 뷰티(Real Beauty) 캠페인이 시작된 지 20주년이 되는 해이다 . 이 캠페인을 통해 도브는 여성의 옹호자가 되었고, 여성들의 눈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그런데, 수십 년 동안 신체적 긍정성과 여성의 권한 강화에 헌신해 온 도브가 여성과 어린 소녀들에게 직접적인 해를 끼친다고 한다. 영국 그린피스는 도브와 모기업 유니레버가 배출하는 플라스틱 오염의 해로운 영향과 거대 브랜드의 위선을 신랄하게 고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