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