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루이스는 존루이스닷컴에서 쇼핑하는 고객과 브랜드가 연결되도록 돕는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기능을 발표했다. 이 조치를 통해 브랜드는 배너 광고 및 스폰서 제품 목록을 포함하여 자체 캠페인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캠페인 성과, 고객 참여도, 매출 발생률을 보여주는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브랜드는 상시 캠페인을 유지하고, 학교 시작과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계절적 추세와 매출 피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데이터와 성과 지표 덕분에 브랜드는 개별 제품 수준과 검색어까지 이니셔티브의 영향을 측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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