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6월 19일 글로벌에서 성장하는 K브랜드의 생생한 이야기를 ...더보기

2025.06.12 15:09

유리나

조회수 39

댓글 0

6월 19일, 강남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넥스트 커머스 미드이어 2025를 만나보세요.
올해는 넥스트커머스 미드이어 이벤트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넥스트커머스 미드이어 이벤트는 한 해를 지나는 중반에서 가장 역동적인 비즈니스 테마를 바라봅니다.

2025년 모든 리테일/브랜드의 관심은 '글로벌 진출'에 모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K브랜드들에겐 여러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지사 없이 수출할 수 있는 길이 활짝 열렸습니다.

지난해 넥스트커머스 참관객들은 가장 관심 있는 지역으로 '북미/유럽'과 '일본', '중국'을 꼽았습니다. 여러 지역으로의 글로벌 수출은 '디지털'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성공 기업의 이커머스 구조는 어떻게 다를까요?
💡 마뗑킴의 어떤 매력이 전 세계 MZ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 해외 진출 그 이후, 성장한 뒤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글로벌 일선에서 뛰고 있는 보석 같은 K브랜드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K브랜드들을 돕고 있는 주요 파트너들이 전하는 Tip을 함께 들어보세요.
✅ 넥스트커머스 미드이어 2025

일시 : 2025년 6월 19일 (목) 13:30~17:30
장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7길 22 한국과학기술회관 1관 지하1층
주제 : 글로벌 K브랜드 시대
✅ Program
13:30 - 14:00  Keynote
글로벌 시장에서의 K브랜드의 위치와 경쟁자들
(주)김소희 트렌드랩 대표 김소희

14:00 - 14:20  Data Speach 1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한 기업들의 이커머스 구조
300CBT Inc 대표 이재익

14:20 - 14:55  Session 1
슈퍼 K브랜드: 성장, 도전, 지속가능성
슈피겐코리아 국내 사업부문장 국봉환, (주)더파운더즈(아누아) 커뮤니케이션 총괄 송민규

14:55 - 15:15  Data Speach 2
성공한 글로벌 바이럴 마케팅의 공통점
제리와콩나무 CEO 김충수

15:45 - 16:20  Session 2
K브랜드가 글로벌 MZ세대와 관계를 구축하는 법
하고하우스(마뗑킴) 전략 본부장 이준성, 어뮤즈 CEO 이승민

16:20 - 16:40  Data Speach 3
: 폭염 속, 일본 소비자들은 지금 무엇을 검색하고 있을까?
- 여름 시즌 뷰티·소비재 시장의 새로운 기회
어센트코리아 CEO 박세용

16:40 - 17:15  Session 3
K소주와 K푸드가 세계를 매료시키는 법
하이트진로 글로벌전략팀 과장 김지훈, 울타리USA 한국지사장 임양원

17:15 - 17:35  Data Speach 4
글로벌 e커머스 시대, K브랜드 생존을 위한 IP 전략
마크비전 마케팅 디렉터 김지현
✅ Articles
프랑스도 제쳐버린 K-뷰티, 지난해에만 1조 3500억 벌었대요

어느새 한국은 화장품 수출 3대 강국 반열에 올랐어요. 미국에서는 프랑스를 제치고 1위에 올랐고요. 실제로 지난해 K-뷰티 관련 품목의 해외 역직구 규모는 총 9억 7,300만 달러(약 1조 3,500억 원)로 2023년보다 대략 두 배 늘었어요. 전체 해외 역직구에서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K-뷰티 흥행의 수혜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은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인디 브랜드들의 성장세가 눈에 띄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해외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 현시점에서 K-뷰티 인디 브랜드 1위로 평가받는 곳이 있어요. 한국의 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그 주인공이에요.
하고하우스 없었으면 지금의 마뗑킴은 없었을 수도요

한때 길거리에 'Martin Kim'이라고 적힌 바람막이가 정말 많이 보였던 거 아시나요?

브랜드 마뗑킴의 제품인데요. '아침'을 뜻하는 프랑스어 'Martin'과 김다인 대표의 성 'Kim'을 더해 지어진 이름이에요. 20대라면 모르기 어려웠던 그 브랜드가 지금은 글로벌로 진출한 K-패션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꼽히죠. 

마뗑킴은 브랜드 자체만으로도 이미 매력이 있지만, 지금의 마뗑킴이 있기까지 숨은 조력자가 있었는데요. 그 조력자에 대한 이야기를 오늘 해보려고 해요!
🌏 '마뗑킴', '아누아', '어뮤즈', '하이트진로', '슈피겐코리아', '울타리USA'의 생생한 이야기

🌏 '마크비전', '300CBT Inc', '어센트코리아', '제리와콩나무'의 글로벌 진출 Tip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글로벌에서 성장하는 K브랜드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