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넷플릭스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2024년 6월 ‘넷플릭스’의 월간 앱 사용자 수(MAU)는 1096만 명으로, 2024년 1월 1282만 명 대비 14.5% 감소했다. 다만, 월간 카드 결제금액의 경우 2024년 6월 기준 463억 원을 유지하며, 1월의 472억 원에서 약 1.7% 하락한 것으로 확인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넷플릭스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2024년 6월 ‘넷플릭스’의 월간 앱 사용자 수(MAU)는 1096만 명으로, 2024년 1월 1282만 명 대비 14.5% 감소했다. 다만, 월간 카드 결제금액의 경우 2024년 6월 기준 463억 원을 유지하며, 1월의 472억 원에서 약 1.7% 하락한 것으로 확인됐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