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로 2024에서 영국은 결승에 올라 스페인과의 마지막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민 박물관은 이 토너먼트를 영국 정치에서 가장 많이 논의되는 주제 중 하나인 이민을 강조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영국 팀에 대한 전국적인 지원을 활용하여 원더후드 스튜디오스(Wonderhood Studios)와 이민 박물관은 OOH 및 소셜 캠페인을 통해 반이민 감정에 도전하고 있다.
캠페인에 대해 원더후드 스튜디오스의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잭 크로프트(Jack Croft)와 스테이시 버드(Stacey Bird)는 "이 전략은 잉글랜드 팬들이 이주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이야기하도록 하는 것이었으며, 이주가 없었다면 잉글랜드 팀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생각해보라고 요청하는 것이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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