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MO 관점에서 바라본 NAB 2024 시사점

2024.04.22 08: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7

댓글 0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4 국제방송기술박람회(이하 ‘NAB  쇼’)는 NAB 쇼는 1923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세계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로 세계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다. NAB 쇼에서는 단순히 첨단 기술만 선보인 것은 아니다. 업계의 미래 환경에 대한 심오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휩 미디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제리 인먼은 CMO 관점에서 본 인사이트를 다음과 같이 미디어플레이뉴스에 공유했다.

1. AI 잠재력과 현실: 격차 해소

스트리밍 분야에서 생성형 AI 및 머신러닝과 현실의 차이가 크다고 지적했다. 주요 스튜디오의 80%가 AI 이니셔티브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애플리케이션은 여전히 ​​미미하다. 그는 시작부터 거버넌스까지 기대가 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