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TV를 볼 때, 자막을 사용한다? 외국 영화나 TV 프로그램은 그럴 수 있지! 만약 모국어 영화나 TV라면? 아마 노년층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빅사이언스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어를 사용하는 미국 성인 중에서 젊은 층(밀레니얼 세대 및 35세 미만의 Z 세대)이 영어 프로그램의 자막을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젊은 사람들은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영화와 TV에 자막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나 TV를 볼 때, 자막을 사용한다? 외국 영화나 TV 프로그램은 그럴 수 있지! 만약 모국어 영화나 TV라면? 아마 노년층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빅사이언스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어를 사용하는 미국 성인 중에서 젊은 층(밀레니얼 세대 및 35세 미만의 Z 세대)이 영어 프로그램의 자막을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젊은 사람들은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영화와 TV에 자막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