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B&Q, DIY 초보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OOH를 론칭하다

2024.03.15 08:4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2

댓글 0

DIY(Do-It-Yourself) 주택 개조의 세계에서 공구 영역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초보자에게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 DIY 소매업체인 B&Q는 광고회사 언커먼과 함께 최신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이야기를 바꾸었다. B&Q는 언커먼과 협력해서 'You Can Do It' 정신을 확장하고 강조했다.

B&Q는 창립 이래로  할 수 있다고 믿는 브랜드였다. B&Q의 <가정 생활의 단면(Slice of Home Life)> 보고서에 따르면, 80%의 사람들이 집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36%에 불과하다. 시간, 돈, 동기가 부족하고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걱정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상징적인 단어는 주택 개조 여정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DIY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옥외광고는 재치 있는 카피와 영리한 아트 디렉션이 결합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