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소비자들은 디지털 네이티브로,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휴대폰으로 검색하고 셀프 체크아웃을 사용하는 등 기술을 잘 활용한다. 이마케터는 Z세대가 제품을 발견하고,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과 리테일 미디어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의미하는 5가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Z세대 소비자들은 디지털 네이티브로,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휴대폰으로 검색하고 셀프 체크아웃을 사용하는 등 기술을 잘 활용한다. 이마케터는 Z세대가 제품을 발견하고,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과 리테일 미디어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의미하는 5가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