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