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10년 이상 장수 모바일 게임은 연평균 15회 이상 IP 콜라보 진행 몬스터 스트라이크는 월평균 2회로 매출 1위 지켜
2024.01.31 09:5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81
댓글 0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일본 시장에서 오랫동안 IP 콜라보가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 IP 콜라보 대상 브랜드 유형, IP 콜라보가 모바일 게임의 수익과 다운로드 수 및 활성 사용자 수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 등을 포함한 ‘2023년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의 IP 콜라보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