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을 열고 읽게 만드는 5가지 방법

2023.11.25 09:2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89

댓글 0

Z세대부터 베이비붐 세대에 이르기까지 선호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중 하나가 이메일이다. 이메일은 유망한 직접 마케팅 방법이지만, 구독자가 이메일을 열지 않거나 읽지 않고 클릭 유도 문안을 따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모든 업계에서 이메일 열람률은 평균 약 20%에 불과하다.

따라서 수신자가 이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것이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요소이다. 수신자가 이메일을 열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훅이 없다면 마케팅 메시지에 들어간 모든 작업은 구독자의 이메일 수신함 하단으로 사라져 빛을 보지 못할 것이다.

레시터 미디어는 이메일을 열어 읽도록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