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