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디바이스 메타 캠페인 진행중인데
돈만 날리고 있고 답답해서 글씁니다,
먼저 답변해주시는분들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리터 많이 걸고싶은데 질문을 많이해서 남은게 별로 없네요 죄송합니다.
(질문 맨 아래 다시 정리했어요!!)
제 상황은
신규계정이긴한데 캠페인 처음세팅하면 cpm이 100달러 전후로 나옵니다.
CTR은 거의 5%이상이고요.
광고금액은 전환으로 하루에 4만원 정도 쓰는것 같고,
cpm은 전환이 안이루어지면 거의 100달러 전후로 유지되는것 같습니다.
초기계정이다보니 cpm도 높은데 4만원정도 쓰니깐
전환 이루어지는게 더디더라고요.
그래서 일주일을 못버티고 중간에 끄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전환이 안될경우 갑자기 cpc나 cpm이 확 치솟았는데
gpt말로는 머신러닝이 낮은가격에서 사람을 찾다가 전환이 안되니
가격이 비싼 사람들한테도 노출하는거라 금액이 확 뛰는거라고해서 껐습니다. ㅠㅠ
찾아보니 cpm이 좀 낮아던 소재특징이 전환이 여러번 일어난 경우더라고요.
4번정도 구매일어나니 cpm이 확 낮아지던데...
일주일정도 기다리면서 전환이 일어나면 cpm도 저절로 낮아질까요?
듣기로는 광고세트 단위로 머신러닝이 돌아간다는데
새로 광고세팅하면 또 cpm이 높아지는건 아닌가 걱정도 됩니다.
질문 다시 정리하면
1. 전환이 안되서 cpm, cpc가 확 뛰어도 전환될때까지 on 해놓아야하는지?
2. 전환이 되어 cpm이 낮아진 광고세트가 생겨도, 추후에 다른 광고를 재세팅하게되면 다시 cpm이 높아지는지?
3.혹시 저에게 조언해주실 부분이 있으실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느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