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