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 도입과 그에 따른 디지털 광고 시장 약화의 영향을 받은 인스타그램은 다른 소셜 미디어보다 더 강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WARC 미디어는 밝혔다.
WARC 미디어는 메타가 콘텐츠 추천 및 광고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AI 혁신과 숏폼 동영상 릴스의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2024년 인스타그램의 광고 수익이 7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최근 발표한 "플랫폼 인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 도입과 그에 따른 디지털 광고 시장 약화의 영향을 받은 인스타그램은 다른 소셜 미디어보다 더 강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WARC 미디어는 밝혔다.
WARC 미디어는 메타가 콘텐츠 추천 및 광고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AI 혁신과 숏폼 동영상 릴스의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2024년 인스타그램의 광고 수익이 7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최근 발표한 "플랫폼 인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밝혔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