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 반면, 브랜드가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옴니채널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것을 기대

2023.07.29 09:4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08

댓글 0

쇼핑객들은 향후 10년 내에 쇼핑의 거의 3분의 2(64%)가 온라인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한다. D2C 채널을 통한 온라인 지출이 2022년 7%에서 2023년 14%로 두 배로 증가하고 있으며, 글로벌 쇼핑객의 절반 이상(58%)이 브랜드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하고 싶다고 응답했다.

전 세계 31,000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재와 미래의 쇼핑 습관에 대해 조사한 원더맨 톰슨 커머스 앤 테크놀로지의 미래 쇼핑객 보고서 2023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은 전체 지출의 58%를 차지하며 계속해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전체 온라인 지출은 작년에 비해 1% 소폭 증가하며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