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2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2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는 ‘야놀자(야놀자+데일리호텔+인터파크 투어ㆍ티켓+트리플)’로 결제 추정금액이 1조 905억 원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2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2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는 ‘야놀자(야놀자+데일리호텔+인터파크 투어ㆍ티켓+트리플)’로 결제 추정금액이 1조 905억 원으로 조사됐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