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수요를 늘리고 동영상 캠페인을 극대화하기 위한 새로운 인공 지능(AI) 도구를 공개했다.
수요 창출은 마케터가 가장 실적이 좋은 시각적 자산을 유튜브, 유튜브 쇼츠, 디스커버 및 지메일 광고 캠페인에 더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동영상 조회수 캠페인은 AI를 활용하여 인스트림, 인피드 및 유튜브 쇼츠 전반에서 시청률을 높일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수요를 늘리고 동영상 캠페인을 극대화하기 위한 새로운 인공 지능(AI) 도구를 공개했다.
수요 창출은 마케터가 가장 실적이 좋은 시각적 자산을 유튜브, 유튜브 쇼츠, 디스커버 및 지메일 광고 캠페인에 더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동영상 조회수 캠페인은 AI를 활용하여 인스트림, 인피드 및 유튜브 쇼츠 전반에서 시청률을 높일 수 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