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1년, 코로나가 만든 세상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혼란스러운 시대였다. 재택근무의 영향으로 집에서 일하는 것인지, 아니면 일에 들어가 사는 것인지 혼란스러운 어른, 기후 변화 책을 시켰더니 과대 포장된 책을 받은 어른 등 혼란스러운 상황이 자주 목격되었다. 이런 혼란한 시대에 맞춰 소고기가 없지만, 와퍼 버거와 완벽히 맛이 일치하는 혼란스러운 버거가 출시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21년, 코로나가 만든 세상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혼란스러운 시대였다. 재택근무의 영향으로 집에서 일하는 것인지, 아니면 일에 들어가 사는 것인지 혼란스러운 어른, 기후 변화 책을 시켰더니 과대 포장된 책을 받은 어른 등 혼란스러운 상황이 자주 목격되었다. 이런 혼란한 시대에 맞춰 소고기가 없지만, 와퍼 버거와 완벽히 맛이 일치하는 혼란스러운 버거가 출시되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