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AI가 기획한 주류 상품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7일부터 주류 제조사 부루구루와 손잡고 AI를 활용해 만든 아숙업레몬스파클하이볼(이하 아숙업하이볼)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숙업하이볼‘은 GS25가 내놓는 12번쨰 차별화 하이볼 주류 상품으로 ▲맛 ▲알코올 도수 ▲레시피 ▲디자인 ▲상품명 ▲가격 등 상품 기획의 전 과정을 챗봇 서비스 아숙업(AskUp)이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6 13:04
좋아요 0
조회수 1,019
댓글 0
세계 최초로 AI가 기획한 주류 상품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7일부터 주류 제조사 부루구루와 손잡고 AI를 활용해 만든 아숙업레몬스파클하이볼(이하 아숙업하이볼)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숙업하이볼‘은 GS25가 내놓는 12번쨰 차별화 하이볼 주류 상품으로 ▲맛 ▲알코올 도수 ▲레시피 ▲디자인 ▲상품명 ▲가격 등 상품 기획의 전 과정을 챗봇 서비스 아숙업(AskUp)이 기획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