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파 세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알파 세대는 2013년 이후에 출생한 세대를 의미한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알파 세대와 Z세대(1997~2012년 출생)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이마케터는 두 세대의 차이점과 마케터가 이러한 차이점을 활용하여 알파 세대 소비자를 타기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알파 세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알파 세대는 2013년 이후에 출생한 세대를 의미한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알파 세대와 Z세대(1997~2012년 출생)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이마케터는 두 세대의 차이점과 마케터가 이러한 차이점을 활용하여 알파 세대 소비자를 타기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