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I 프롬프트 작성 방법: 마케터를 위한 가이드

2023.04.16 09: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79

댓글 0

새로운 BC와 AC다. Before ChatGPT와 After ChatGPT로 ChatGPT가 시대를 나누는 기준이 된다고 하는 것. 이처럼 제너레이티브 AI는 많은 사람이 결국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일자리를 대체하고 특정 업무에서 인간을 완전히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아직은 아닐 수도 있다. 물론 ChatGPT와 같은 새로운 AI 도구는 그 성능 면에서 놀랍지만, 이를 구동하는 시스템은 여전히 오탐을 일으키거나 잘못된 정보를 공유하거나 존재하지 않는 것을 만들어내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현재 세대의 AI는 전문가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전문가인 사람들을 위해 연구 작업을 수행하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보조적인 요소로서만 진정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