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