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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투명성을 우선시하는 브랜드를 중요하게 여긴다

2023.04.06 08:00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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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마케터들은 OpenAI의 ChatGPT와 같은 소프트웨어가 새로운 수준의 정교함과 주류 구현에 도달함에 따라 생성형 AI 광고에 뛰어들었다. 구체적인 애플리케이션이 늘어남에 따라 브랜드는 샤이니 오브젝트 신드롬의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소비자 선호도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 또한 투명성을 보장하고 개인정보 보호 및 지적 재산권 보호와 같은 분야에서 규제와 안전장치가 거의 없는 와일드 웨스트 단계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덴츠는 "마케터들은 소비자 대면 비즈니스에서 제너러티브 AI의 역할이 커지고 있는 지금부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프레임워크 개발을 시작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고 <덴츠 소비자 내비게이터: 제너러티브 AI 2023(Dentsu Consumer Navigator: Generative AI 2023)>이라는 보고서에서 조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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