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