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