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통업계, 행복한 새해를 위한 소비자의 스불행(스스로 불러온 행복) 응원하는 이벤트 선보여

2023.01.10 08:30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884

댓글 1

유통업계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모든 이들이 기분 좋은 새해를 통해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는 취지다.

특히 나만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스스로의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는 ‘스불행(스스로 불러온 행복)’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순간들 속에서 자신만의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업계에서는 ‘계묘년’ 하면 연상되는 토끼를 활용해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기 좋은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하거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깡총깡총 뛰는 토끼처럼 희망찬 도약 응원하는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 공개

코카콜라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새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