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광고총연합회, 광고산업 재정의 연구 발표회 개최... 1월 10일 오후 4시, 한국광고문화회관

2023.01.08 09:3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45

댓글 0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 회장 김낙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대표 이백만)는 '광고산업 재정의 연구 발표회'를 1월 10일(화) 16시부터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에서 개최한다.

2000년대 이후 광고산업은 미디어 변화에 따라 광고 영역이 확대됐다. 어드레서블 TV광고, 디지털 라디오, 메타버스, 미디어 커머스, 인플루언서, 디지털사이니지, 자율주행차 등 종류도 다양하다. 그런데 정부 및 학계, 언론, 심지어 광고산업 내에서도 기존의 틀에서 광고산업을 들여보는 경향이 있었다. 때문에 광고산업은 실제로 외연이 확대되고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음에도 이를 정책 등에서 반영하지 못한 것이 현실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