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