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와 OMD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Z세대는 불과 1.3초 만에 광고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잃는다. 이는 다른 어떤 연령대보다 짧은 시간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마케터는 30초짜리 TV 광고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마케터에게는 답이 없을까?
이마케터는 오히려 Z세대를 만날 수 있는 창의적인 광고 기회가 있다고 강조하며, 1.3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야후와 OMD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Z세대는 불과 1.3초 만에 광고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잃는다. 이는 다른 어떤 연령대보다 짧은 시간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마케터는 30초짜리 TV 광고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마케터에게는 답이 없을까?
이마케터는 오히려 Z세대를 만날 수 있는 창의적인 광고 기회가 있다고 강조하며, 1.3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