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