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